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소미 프로필.

 

신소미 프로필

신소미 프로필_0

503호 박근혜  내곡동 집 전주인 이었던 배우 신소미씨가 화제네요 ^^

신소미 프로필_1

박근혜의 내곡동 집 전 주인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신소미가 직전까지 거주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소미는 1995년 미스코리아 워싱턴 미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영화 "은행나무 침대", "이브의 유혹", "미조" , "위선자들"에 출연했습니다

신소미 프로필_2

 

배우 신소미는 많은 드라마에서도 주조연으로 맹활약 하고 있습니다.

 

신소미 프로필_3

 

신소미 프로필_4

 

 

신소미 프로필_5

 

 

박근혜가 산 집은 차량이 다니는 큰 길에서 언덕을 따라 100m 가량 올라가면 나온다고 합니다.

 

대지면적 406.00㎡에 건물 규모는 544.04㎡다. 

 

신소미 프로필_6

 

지난 2008년 지어진 신축 건물이기 때문에 3.3㎡당 3000만원을 호가할 것이란 예상이 나왔습니다. 

 

단순계산으로 약 37억원의 가격이 추산되지만, 실거래가 정보에 따르면 해당 주택이 28억원에 거래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집의 전 주인은 디자이너 이승진 씨로 그의 딸인 배우 신소미 씨가 19일까지 거주하다 집을 비운 것으로 알려져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원도 춘천편이 그려진 가운데 가족을 위하여 헌신하는 한 사연을 듣고 유재석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진심으로 위로와 공감을 전한 모습이 시청자들까지 뭉클하게 했어요. 29일 방송 에서나온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춘천으로 청춘여행을 떠났는데요. 이날 조세호와 유재석이 같이 맞춤옷을 입고 춘천으로 떠났는데요. 청춘이란 주제와 같이 두 사람은 설레는 모습을 보였 습니다.여러 가지 사람들을 만나는 도중, 두 사람은 춘천의 자연에 감탄했어요. 하지만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당황, 안개가 자욱한 탓에 제대로 전망을 보지 못 했어요. 이에 유재석은 안개를 보니 조셉의 토크같다면서 안개가 껴있어, 늘 걷어내야하는 토크라 말해 폭소하게 했고 조세호는 토크안개의 어머니로 떠올라 웃음을 안겼습니다.두 사람이 세차장으로 향했어요. 세차장을 운영 하고 있는 부부를 만났는데요. 무려 20년이 넘게 세차장을 운영 했다는 두 부부는 겨울에 세차장이 성수기라고 전했어요. 가장 힘든 점에 대하여 부부는 추운 날씨에 밖에서 일해야 하는 것이 어렵다며 고충을 전했어요. 또한 과거 중매로 만났다는 두 부부는 세 번 만남 후 결혼에 골인 했다고 회상했어요. 이어 안개같은 삶 속에서 나를 건져 올려준 아내라며 애정을 전했어요. 이어 유재석은 춘천 추천명소를 물었습니다. 남편은 차를 가져간다면 잼버리 길을 가다보면 상걸리에서 물로리로 이어지는 산길이 있다며 드라이브길을 추천했어요. 본격적으로 퀴즈가 시작됐습니다. 2021년 조세호란 카드를 뽑았습니다. 한 번에 문제를 맞히며 백만원 상금을 받았습니다.다시 거리로 이동해 한 분식집을 찾았습니다. 학생들에게 인기만점인 죠리퐁음료를 마시며 처음 먹어보는 맛에 감탄했어요. 이어 달걀 토스트를 시식, 두 사람은 중독되는 맛이라며 먹방에 빠졌습니다. 계속해서 한적한 동네로 이동했어요. 형형색색 가을이 입은 색들로 가득한 거리를 걸었습니다. 감나무 앞에 자리를 잡은 두 사람을 보며 한 동네주민은 경로당에 있는 주민들을 모두 불러 모았 습니다. 유재석이 직접 경로당으로 향 했고, 네 명의 주민들을 만났는데요. 그리고 어르신들은 오십이 된 유재석에게 지금 꽃이 피는 나이, 살아보니 꽃송이가 피더라면서 아직은 아무것도 모른다, 나중에 알게 될 것이라며 반세기 선배의 위엄으로 조언했어요. 인생 선배들에게 듣는 삶의 지혜와 태도들이 숙연하게 만들 었습니다. 퀴즈타임이 그려졌습니다. 이내 바로 정답을 맞히며 두번 연속으로 춘천에서 백만원 상금이 당첨됐습니다.유재석과 조세호가 식사를 떠났는데요. 유재석은 조세호에게 후배들한테 내가하는 거 그대로 하더라고 운을 떼자 조세호가 이실직고했어요. 급기야 후배들 사이 내가 유느님, 안 먹히는 후배도 있다, 바로 이진호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어요.특별히 유재석은 조세호의 뺀다는 말에 개편철에는 뺀다는 말 삼가해라면서 10월은 개편철이라 했어요. 그리고 개편철 팁이 있다, PD들과 눈 마주치지마, 10월 지나 이야기해라고 전 했고, 이에 조세호는 왜 하필이면 지금 그 이야기를 하냐, 오늘 마지막 식사냐 혹시라며 불안해하는 모습이 폭소케 했어요.무엇보다 이날 춘천 중앙시장으로 향했어요. 빵집사장은 서울에서 운영하던 빵집이 건물주인이 바뀌면서 춘천으로 쫓겨났다고 했어요.서울을 떠나 춘천에 온지 4년차라는 사장은 한지공예도 10년 했다, 좋아하는 일이지만 힘들었다면서 일의 터전을 한 순간에 뺏긴 후 이를 기회를 삼아 서울을 떠났다고 했어요. 춘천 선택이유에 대하여 그는 동네에 아는 사장이 있어, 막연히 그냥 춘천을 한 번 가볼까 생각 했다면서 춘천과의 인연을 전했어요. 앞으로 목표에 대하여 그는 큰 건 아니고 주5일 근무, 5일만 근무해도 생활에 지장이 없길 바란다고 했어요. 하루 더 쉬는 날은 가족과 같이 보내고 싶다고. 사소하지만 정말 필요한 소망이 뭉클하게 했어요. 또한 결혼 10주년이라는 사장은 상금을 받으며 아내에게 주고 싶다고 했고, 마침 아내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유재석이 서울이 그리운지 묻자 아내는 답답할 때 서울이 그립다고 했어요. 유재석이 남편의 소망을 전하자 아내가 갑자기 울컥하면서 눈물을 터트렸습니다. 갑작스러운 아내의 눈물에 유재석의 눈시울도 붉어졌습니다.아내는 남편이 자기거는 하나도 안 하고 나한테만 다 주는 남편, 너무 고맙고 미안하다고 했고, 듣고 있던 유재석도 울컥하면서 눈가가 촉촉해졌습니다. 유재석은 나도 모르게 울컥해, 가족을 위하여 헌신하는 남편얘기가 울컥 했다며 민망한 듯 웃음으로 분위기를 풀었습니다. 이 분위기를 몰아, 퀴즈가 당첨되어 백만원 상금을 받았 으며, 사연을 들으며 진심으로 공감의 눈물을 흘린 유재석의 모습이 시청자들까지 뭉클하게 했어요.